6 개월 전, 나는 버스 납치 중에 인질로 잡혔다.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왜 (4 부)를 알아내는 데 죽었습니다.

본문 :
파트 1. 2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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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마는 문을 열고 암을 어둠 속으로 뻗었다.

"당신 이후."

내 직감에 두려움이 쏟아졌습니다. 나는 나의 추억을 살펴보고 다시 한 번 Nia의 안심된 목소리를 최전선으로 끌어 당겼다.

"초점과 호흡."

내 눈이 넓어졌습니다. 나는 날카로운 흡입을했다. 내 마음이 내 갈비뼈에 부딪쳤다.

10 년 만에 처음으로 기억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녀를 들었다. 나는 Nia를 들었다. 내 머릿속도 아닙니다.

나는 죽은 아내의 목소리가 어둠의 어딘가에서 오는 것을 들었습니다. 희미했습니다. 거의 눈에 띄게. 먼 속삭임의 유령, 절망적으로 섬세하고 미묘합니다.

그녀는 다시 말했다.

내 허락없이, 나는 그녀를 다시 들었다.

"한 발은 다른 발 앞에 엘레나."

망설임의 파쇄없이 나는 임계 값을 밟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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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1 : 신이되는 단순한 예술

더 이상 가기 전에 여러분 모두에게 명확한 정보의 몇 가지 멍청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자발적으로 그 대성당의 창자에 들어간 후에 나온 것을 자세히 알면서 당신의 마음의 뒤에 보관해야 할 것. 통찰력 나는 당시에 죽었을 것입니다.

버스 납치 기간 동안, 아폴로는 에일리 티아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승천을 방해하지 말라고 간청했다. 그는 자신의 문제에 대한 헌법을 의도하여 자신의 문제에 대한 헌법을 바꿀 수있는 능력을 감안할 때 분명히 분명하다고 주장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폴로는 그의 기준 인류를 어느 정도 초월했다. 그러나 그 사람 자신에 따르면, 그는 아직 인류와 함께 올라가지 않았다.

이상. 신화. 승천. 당신이주고 싶은 이름이 무엇이든, 이것의 요점은 모두 신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달성하는 방법과 일단 달성 한 후에는 의미하는 바.

그렇다면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인류를 초월했는지 여부와 신의 신이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창조 : 신은 작은 별표로 아무것도하지 않을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곧 그 별표로 돌아갈 것입니다.

아폴로는 현실을 조작 할 수 있었지만, 처음부터 아무것도 만들 수 없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세상에서 모든 의미가 있습니다. 컬트의 모든 측면은 창조물이 핵심이라고 지적합니다. 그것은 성탄절의 정의가“누군가의 출생의 기회”인 그의 붉은 성탄절의 청중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스테인드 글라스의 이미지에 따르면, 그의 태반 입과 천 명의 아이들이 가슴에서 파열되는 예레미야가 있습니다. 컬트의 모집 근거는 그리스도를 위해 온라인 불임 지원 그룹이었습니다.

그리스도에 대해 말하면, 당신은 내가 설명하려는 요점의 가장 유명한 예를 알고 싶습니까? 사망률, 초기 사망률, 그리고 신의 승천의 차이?

글쎄, 신약을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이제 나는 열성적 인 분노를 이끌어 내려고 시도하지 않거나 일반적으로 종교에 대한 이미 염증이있는 사회적 불안을 불러 일으키려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목표가 아니며, 그렇다면 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즉, 내가 배치 한 것 중 일부는 희생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나는 궁극적으로 유일한 하나님이 아니라 하나님으로서 역사상 그리스도의 자리를 옹호하고 있다고 약속합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성숙한 개념 : 선천적 수단을 통한 아이의 창조. 다시 말해서, 그리스도는 처음부터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통해 성모 마리아에 이식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성숙한 개념 때문에, 그는 선천적 인 신과 함께 태어났습니다.

거기에서 그는 무엇을합니까? 그리스도는 현실을 구부립니다. 그는 물을 와인으로 전환합니다. 그는 붕대에서 나병을 치료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박테리아를 짜서 누군가 누군가가 스폰지에서 비누를 짜낼 것이라고 말한 박테리아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는 빵과 물고기 몇 개를 곱하여 5 천에게 먹이를줍니다. 나는 (내 추정에 의해) 그가 원래 칼로리를 훨씬 더 큰 표면적에 퍼뜨리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만들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복사 된 빵과 물고기가 제공 한 영양 내용에 대해 의심 스럽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폴로와 마찬가지로 그리스도는 기질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물건을 변환 할 수 있었지만 아무것도 아무것도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전에는 그리스도 께서 타고난 신으로 태어 났다고 주장했습니다. 신이 나타나는 모든 것은 정의에 의해입니다. 그것이이 모든 것의 뉘앙스입니다. 신은 생명을 창조하기위한 자연 질서를 우회 할 수 있으며, 그들이 아무것도 아닌 것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피하고 싶어하는만큼 자신의 조각을 창조물에 매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는 없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질문이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그 마지막 도약을하기 위해 무엇을해야 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대답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올라가려면 인간보다 더 많은 신이어야합니다. 그 척도가 팁을 받으면 승천은 불가피합니다.

그리스도 께서 살해 된 후, 그는 예루살렘 외부의 언덕 옆에 세워진 교회 아래에 얽혀있었습니다. 그 무덤 안에있는 것이 그의 승천을 촉진했으며, 아폴로가 찾기 위해 필사적이었던 것과 같은 것입니다. 예배당 아래에 숨겨져있는 것은 그 애리조나 산 꼭대기에 건설되었습니다.

죽은 신의 조각은 올바른 개인에 의해 식인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 키커가 있습니다.

결국, 그 권리는 아폴로가 아니 었습니다. 또한 앨마, 괴물 또는 다른 사람이 검은 카타 콤스 안에 갇혀 있지도 않았습니다.

나 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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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문을 넘어서서 저를 기다렸던 것은 뚫을 수없는 어둠이었습니다. 처음에 살펴 보았을 때 볼 수 없더라도 나를 안내 할 빛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앨마와 다른 사람들이 공간을 어떻게 탐색 할 것인가?

순진한 오해.

나의 첫 몇 단계는 Nia의 환상 목소리의 사이렌 콜에 의해 자신감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빨리 내 모멘텀은 멈췄다. 나는 실수를 깨닫기 전에 가벼운 미아 마에 10 개를 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완전히 눈을 멀게했다.

가슴에 미치게 쿵쾅 거리며 심장 박동이 내 얼굴에 손을 가져 왔습니다. 아무것도 아님. 나는 그것을 더 가까이 가져 왔고, 너무 가까워서 실수로 손가락 끝으로 보호받지 않은 눈을 만져 머리가 반사적으로 철수하게됩니다.

아무리 가까이 있더라도 볼 수 없었습니다.

나가서 내 뇌간이 비명을 질렀다. 돌아 서서 섹스를 꺼내십시오.

조심스럽게, 나는 내 몸을 100도 80도 회전시켜 앨마 나 열린 출입구 너머로 예배당 로비의 희미한 빛을 볼 것으로 기대했다.

변하지 않은 흑암.

내 마음은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출격했지만 지상의 의미는 없었습니다. 그녀는 문을 닫았습니까? 그녀가 그렇게했다면, 나는 그것을 듣지 못했지만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빌어 먹을 물건은 밴시가 처음 열렸을 때 밴시처럼 삐걱 거렸다.

내가 완전히 돌아 가지 않았습니까? 조심스럽게, 모든 모세관을 통해 공황 수영을하면서 나는 내 발을 원으로 돌렸다. 내가 움직일 때, 내 눈은 자극을 간청했다. 나를 현실에 고정시키는 것. 나는 드리프트 우드 스크랩이 집착하기 위해 아프다. 용서할 수없는 바다의 파도 위에 머리를 두는 부표로,이 검은 물에 더 깊고 깊어지고 해저에 닿을만큼 멀리 떨어지지 않고 완전히 익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방향 으로든 1 온스의 빛이 아닌 세 개의 완전한 혁명.

"앨마? 앨마, 볼 수 없어. 어디 계세요?" 나는 소리 쳤다.

"앨마? 앨마, 제발, 어디 계세요 ???" 나는 소리 쳤다.

그런 다음 방금 비명을 질렀습니다. guttural, crackling shriek. 보이지 않는 표면을 내 귀로 튀어 나왔을 때 너무나도 소리가 나면서 더 멀리 두려워했습니다. 결정적으로 비인간적 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통증이 너무 생겼고 피치는 비결 할 수 없을 정도로 높고 동시에 낮았습니다. 잠시 동안, 나는 그것을 만들었는지, 또는 어둠 속의 무언가가 내 외침에 대한 응답으로 비명을 지르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왜 그렇게 여러 번 돌았습니까? 나는 나 자신을 쫓아 내고 내가 어떤 방향으로 들어온 방향을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무작위로 방향을 선택했고, 나는 달렸다. 실제로 질주했습니다. 몇 초가 몇 분으로 바뀌 었습니다. 몇 분이 몇 시간으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다리가 나올 때까지 돌리지 않고 달렸다.

나는 벽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나는 패배했다. 그러나 내가 내려 가면서 손바닥이 젖은 것을 만졌다. 맥동. 가죽 같은. 내가 생각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비교 이것은 혀를 만지는 느낌입니다.

바닥은 촉촉하고 융합되고 살아있었습니다.

무한한 두려움은 내 무의미한 마라톤을 다시 활성화시켰다.

그 후 얼마나 오래 달렸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몇 달이었을 수도 있고 몇 분이 걸렸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검은 색 카타콤에서 유연한 지표였습니다. 요구 사항이 아니라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결국, 나는 멈췄다. 잠시 후, 손이 내 어깨에 놓여있었습니다. 터치는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연약한. 저의 일부는 부드러움이 전개되기를 바랐습니다. 내 쇄골을 따라 기어 들어가서 목에 스스로를 감싸고 생명을 짜내는 동안 나를 잘못된 보안 감각으로 몰아 넣는 무언가. 자비 살해. 어둠 속에서 물리적 인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죽음은 유일한 진정한 출구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손의 의도가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내 몸을 돌고 그에 붙어있는 입이 말을했다.

"지금 피곤해야합니다. 예? 잠을 잘 준비가 되셨습니까? 내일 세션을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앨마는 성미 울화가 마침내 마무리 된 아이에게 어머니처럼 쿠스했다.

생각하지 않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나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좋아. 내 손을 잡아라." 그녀는 대답했다.

어떻게 든, 그녀는 흑암 안에서 나를 볼 수있었습니다.

내 충격으로, 나는 그녀를보기 시작했다.

새로운 빛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앞에 서있는 키가 크고 마른 여자의 개요에 감사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손을 잡았고, 우리는 반대 방향으로 걸어 가기 시작했다. 약 15 초 후 앨마가 멈췄으므로 멈췄습니다. 그녀는 내 몸을 안내했다. 처음에 나는 회개했다. 그러나 나는 포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내 둔부는 부드럽고 쿠션에 착륙했다. 나는 표면을 따라 손가락을 달렸다. 매트리스처럼 느껴졌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혼란 스럽거나 화를 내거나 슬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말로 아무것도 아니었다.

나는 방금 지쳤다.

앨마의 손이 내 두개골의 뒷면을 뚫고 머리를 우아하게 베개 위로 내 렸습니다. 나는 나머지를 할 수 있었다. 나는 다리를 올려 놓고 몸통을 옮기고 송아지를 깎아내는 송아지를 내가 매트리스라고 가정 한 것에 놓았습니다.

내 호흡이 진정되었습니다. 내 심장 박동이 느려졌다. 앨마는 내 위에 담요를 뿌렸다.

"잘자, 엘레나. 일어나지 마세요. 시간이되면 당신을 데려 갈게요."

나는 그녀가 떠나는 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그녀가 가진 것처럼 느꼈다. 왜 그런지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담요 아래, 매트리스의 측면, 그리고 바닥까지 손을 뻗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돌처럼 느껴지거나 혀처럼 느껴질까요? 나는 고려했다.

궁극적으로, 나는 그것에 반대하여 눈을 감았습니다. 적어도, 나는했다고 생각합니다. 내 비전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히 말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완벽한 어둠을 포용 할 때 눈을 뜨거나 닫는 것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내가 꿈없는 수면으로 표류하기 전에 내가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은 중요한 것이었다.

앨마는 나를 메건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내 별칭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나를 엘레나라고 불렀다.

앨마는 내가 내가 주장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앨마라면 전혀.

그것은 앨마 또는 앨마 인 척하는 사람이거나 전혀 아무도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깨진 마음으로 만든 환상.

완벽한 어둠을 포용 할 때, 그것은 심지어 중요 했습니까?